뉴스킨 구매했는데.. 사기당한 기분 -_- Cosmetics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




















친구가 그렇게 좋다고 해서, 구매했는데
기초세트가 23만원 정도? 지금 생각하니 사기 당한 것 같아요
돈 잃고 사람 잃는다더니 내가 그짝이 아닌가 싶고

이 친구 하는말이
뉴스킨 외 모든 제품은 다 나쁘다고 하더라구요
그말도 이상한게, 그럼 그 제품의 연구원들은 뭐냐 이말이지a

클렌징제품도 그렇고, 모든걸 다 뉴스킨으로 통일해야하는것도 웃기고
팩같은것도 자주 해주면 좋지, 굳이 뉴스킨 팩으로 해야되냐 말이지요.
같이 호용되게 써줘야지 저제품은 무조건 나쁘고 우리 제품만 무조건 옳다 라는 식이니
오히려 더 사기당한 기분이고
또 금요일에 스폰서님(..이라고 하는것도 웃기다. 지-_-랄 하네. )
같이 만나러 가자 카질 않나 쌩얼 사진 보내라고 하지않나( 이상한데 이용당한거 같아서 보내진 않았습니다)
갈수록 미친거 같다. 하고있는게.


그리고 그렇게 좋다좋다 하는데
클렌징 로션이라는게 눈 화장은 지워지지 않았고,
여전히 건조했는데 이사람들은 그게 내몸에 노폐물이 많다고만 하더라구요.


며칠전에 SK2 언니야가 23살 피부라고 했는데.-_-?





혹시 뉴스킨에 대해서 잘 아는 사람 있으면 코멘 남겨주세요.
전 너무 멘붕입니다 ㅠㅠㅠㅠㅠㅠ

덧글

  • 2016/09/07 20:05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16/09/07 21:25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16/09/07 21:26 # 비공개

    비공개 답글입니다.
  • 2016/09/07 21:49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16/09/07 21:50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16/09/07 22:34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몽실몽실 2016/09/07 22:45 # 삭제 답글

    저는 토너만 여기거 계속 써요. 거의5~6년째? 가끔 대용량 미스트도 사구요. 민감성이라 트러블만 안나면 기능은 신경안쓰거든요 ㅜㅜ 제품이나쁜지어쩐지는 모르겠으내 모든종류를 여기거를 써야한다는건..좀....
  • 그사람 친구인가요? 2016/09/08 02:03 # 삭제 답글

    뉴스킨 다단계라고 검색하니까 자동검색어로 '뉴스킨 다단계 피해사례'가 나오네요...
    https://www.google.co.kr/search?ie=UTF-8&client=ms-android-kt-kr&source=android-browser&q=%EB%89%B4%EC%8A%A4%ED%82%A8+%EB%8B%A4%EB%8B%A8%EA%B3%84+%ED%94%BC%ED%95%B4+%EC%82%AC%EB%A1%80&gfe_rd=cr&ei=DkjQV--5F4KL8QeI87HgBQ
  • 비로그인 2016/09/08 08:10 # 삭제 답글

    그거 친구 아니에요 버리세요...
  • amypark♥ 쏭야라 2016/09/08 09:30 # 답글

    뉴스킨 ㅠㅠ 저 태어날때부터 아토피가 있어서 저희 어머니께서 저 중학생까지 쭉 뉴스킨 썼었어요 근데 지금은 아토피 95%가 없어졌어요 근데 이제 성인되고나서 써보니까 그냥 그래서 이제는 안써요 ㅋㅋㅋ 뉴스킨 다단계 맞아요 그리고 쿠팡 티몬 위메프 이런곳에도 많이 팔아요 ㅋㅋㅋ제품 자체는 괜찮은것 같은데 친구가 좀;; 왜 모든종류를 거기서 써야되는지도 모르겠고..이상하네요;;
  • ㅇㅇ 2016/09/08 08:50 # 삭제 답글

    사기 당한 거 맞아요...
  • just me 2016/09/08 08:53 # 답글

    아는언니가...이거 홍보를 저한테 그렇게해요 이지님이 말한 것처럼 다른 제품들깍아내리면서ㅜㅜ
    한번만 써보라고 그럴때면 정말 난감합니다.
    요리조리 피하고 있긴한데 요즘은 잠잠하네요ㅋㅋ
  • 향내 2016/09/08 09:08 # 답글

    뉴스킨이면 갈바닉이 유명한 걸로 알고 있어요. 다단계나 요즘은 덜 하지만 방판계에서는 자기네들 것 세트로 써야 피부 좋아진다는 레파토리를 꼭 넣어요. 그런식으로 강매하는 게 꼭 거기만은 아니라서 갤모 백화점에 이모 매장이라던가..-_- 께름칙하시면 가셔서 환불 하셔요. 티나게 안좋아할거지만;;; 환불은 해줄겁니다요.
  • 2016/09/08 13:59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16/09/08 21:04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16/09/10 00:10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댓글 입력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