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이크힐 원피엘 파운데이저, 간단히쓰는리뷰:)D Cosmetics



메이크업 품평단 당첨리뷰.

봉 타입의 촉촉한 파운데이션이다.
열어보고 솔직히 조금 당황스러움.
아이섀도우나, 립 같은것도 봉타입 많이 나오던데 익숙치가 않네.
베이스 없이 발라도, 들뜨거나 피부건조 없이 촉촉하게 잘 발림. 발림성은 good.
발린후에도 보송보송하게 잘 마무리 된당.
향도 괜찮고, 발리는 느낌도 괜찮고, 기타이상으로 괜찮긴 한데...........................


다만 봉타입이라서 위생 이 걱정되넹.
그건 단점, 아 입구도 좀 더러워짐 매번 쓸때마다 닦을수도 없구.

건성에게 좋을 파운데이션이다.
(지성에게도 나쁠거 같진 않지만은)


아, ㅋㅋㅋ 샘플로 안주고 이렇게 정품으로 오다니 혜자스럽다!
그리고 코스맥스에서 제조된 상품입니당!


덧글

  • 비비안 2018/01/27 11:48 # 답글

    저런건 저는 그냥 위생따위ㅡ.ㅡ. 이러면서 얼굴에 펴바르는데 조금 더 위생적으로 사용하려면 메이크업 팔렛트나 손등에 덜어서 발라주는것도 괜찮겠더라구요. 근데 봉이 굉장히 기네욬ㅋㅋㅋㅋㅋ 얼굴에 몇 번 슥슥 바르면 순식간에 끝날것같아여!
  • 승승 2018/01/28 08:40 #

    네넹, 발림성은 좋네요 ㅎㅎ
    품평단으로 받은거라서 큰 정보도 많이 없고
    근데, 기초가 탄탄해야지 안 들뜨더라구요 ㅠㅠㅠㅠ
댓글 입력 영역